여자전쟁 다시보기
2010년대 초반, 드라마 [여자전쟁]이 TV에서 방영되면서 시청률 30%를 돌파했다. 종영 이후 매년 다시 보면서도 여전한 감동을 느낄 수밖에 없는 그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인물들의 성장과 성격 전개, 그리고 무거운 주제를 다루며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하지만 이 작품의 배경은 북한과의 전쟁인 만큼 세간을 떨쳤던 작품이다. 그런데, 이 작품에는 믿을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한다. 이제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자.
〈전쟁 호구〉, 팬들이 반했던 김태희
[여자전쟁]으로 주목을 받았던 배우 중 김태희가 여주인공 김선아 역할로 등장했다. 그 당시 김태희는 완벽한 외모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능력도 인정받았다. 하지만 여자전쟁 전에는 인기있는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였다. 이유는 그때 당시 연극을 연습하던 도중 실수 댄스를 새겨 받아 아이돌보다 호구 캐릭터로 인식되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이제와서는 평소에는 그럴 수 있었던 일이 당시에는 배우로서의 평판까지 망치게 되었다.
그렇다면, 김태희가 여자전쟁에 발탁되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회사 측은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좋았기 때문이다. 즉, 경력상으로는 그 떄 그 자리에 위치 시키기 어려웠지만 인간적으로는 인성과 정신력이 정말 좋았기 때문에 타이밍 포위에 성공한 것이다.
〈여자전쟁〉 캐릭터의 뒷이야기
[여자전쟁]은 실제로는 일반인들이 겪을 수 있는 현실적인 상황들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예를 들면, 한 선택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것과 같은관점에서 인간관계와 인간의 성 숙성을 다루는 작품이다. 따라서, 각 인물들은 그들의 문제와 신통방통한 이야기와 함께 발전하게 된다.
예를 들면 윤은혜 역할을 한 김지은의 경우, 동맥류를 겪은 이후 군에서 퇴역한 후 무슨 일을 할 건지 막막했다. 하지만 세상이 무참할 만큼 슬펐던 날들을 딛고, 결국 다시건축사로서 자신을 찾았다. 또한, 전우들의 가난을 일으키는 신문 출판사 출신의 신은주 역할을 한 이영은도 자신의 이야기와 함께 인간적인 성장을 했다.
〈여자전쟁〉의 성공 비결
이 작품의 성공 비결은 시작할 때부터 작가들의 머리 속에 이미 구상되어 있었던 대역포지션을 철저히 지켰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이 작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 수 없었다. 이 작품의 캐스팅도 그 이유 중 하나다. 수많은 작품들과 달리 배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은 아니었다. 반대로, 배우들의 개성이 없는 대신 캐릭터와 공감이 가능했기 때문에 작품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다.
더구나, 실제로 북한과의 전쟁을 다룬 작품이였지만 클리셰를 완벽히 피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대사, 동시에 사랑과 우정, 그리고 감동까지 끌어들여 언제든 다시보고 싶게 만드는 작품으로 만들어졌다. 따라서, 이 작품은 여러 문제와 융통성이 굉장히 뛰어난 드라마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FAQ
Q: 그래서 [여자전쟁]은 어디서 다시 볼 수 있나요?
A: 현재 [여자전쟁]은 재방송 혹은 인터넷 글서비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Q: [여자전쟁]이 몇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는가요?
A: [여자전쟁]은 총 2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 [여자전쟁]은 언제 방영되었나요?
A: [여자전쟁]은 2007년 4월 16일부터 2008년 3월 9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Q: [여자전쟁]의 주인공 중 가장 인기있는 인물은 누구인가요?
A: 전쟁 중인 남편과 다시 한번 만날 기회가 없게된 휴가 중인 미영 역할을 한 김혜수가 가장 인기 있었습니다.
Q: [여자전쟁]을 본 후에 느끼는 감정은 무엇인가요?
A: [여자전쟁]은 대부분이 아름다운 이야기와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작품을 본 후 적어도 한번쯤은 울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작품이 너무 인간적인 영화이므로 매년 볼 때마다 달라지는 감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키워드: 여자전쟁 다시보기 누누, 비열한거래 여자전쟁 다시보기, 여자전쟁 보기, 여자전쟁 봉천동 혈투 다시보기, 여자전쟁 여자의 이유 2015 다시보기, 여자전쟁 이사온남자 다시보기, 비열한 거래 2 다시보기, 영화 떠도는 눈 다시보기
“여자전쟁 다시보기” 관련 동영상 보기
남편의 각막수술을 위해 늙은남자의 모든 요구사항을 들어줘야 했던 여자(결말포함)
더보기: ledcbm.com
여자전쟁 다시보기 관련 이미지
여자전쟁 다시보기 주제와 관련된 37개의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여자전쟁 다시보기 누누
SBS 금토드라마 <여자전쟁 : 누나들>, 2021년 상반기 큰 주목을 받은 작품 중 하나이다. 김선영 작가와 김지웅 연출의 합작으로 탄생한 이 드라마는 ‘여동생’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다. 그리고 그림 담당작가 유성 미와 작화실 스태프들이 한데 모여 누누 연기가 탄생하였다.
이미 기존 작품에서 존재하여 호평을 받았던 누누(여동생)만한 캐릭터는 없을 것이다. 작중 누누(홍신애)는, 자칭 ‘비자림 씨스터즈'(종족명) 중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시스코’라는 서비스의 여성 이용자이다. 전과 6범, 팔도적, ‘딸바보’탓으로 유일하게 횡령이라는 범죄로 잡혀 들어갔던 처참한 과거를 지닌 그녀는 대체로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내면에서 많은 상처와 고통을 안고 살고 있는데 그것을 자신도 모른 척 넘겨 주목받기도 한다. 누누는 상상 이상으로 변화무쌍하다. 청순함과 범죄자이기도 하고 또한 여자로 대우받지 못한 상처와 하나 될 수 없는 두 가지 요소를 유기적으로 조화시킨다. 깊이 있고 복합적인 캐릭터구성과 그렇게 멋지게 살아가는 누누의 모습에 더욱 푹 빠져들게 된 것이다.
그러나 SBS <여자전쟁 : 누나들>은 누누를 제외하고도 기존 작품에서 미처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 없었던 캐릭터를 출연시킴으로써 이번 작품의 특별함을 선보였다. 하나하나 완성도 높은 유러피안 인형같은 동생들은 그림으로만 보았던─ 작품에서 누나가 소개하는 ‘동생’들은 이들과는 전혀 다른, 그리고 우리가 수십 년 전에 친하게 지냈던 어린 시절의 친구들 같다. 그러나 작중 누나들(여성 범죄자 동료들) 또한 이전 출연 인물들과 달리, 그저 구르미와 재미로 이야기를 보는 것이 아닌 각자 자신의 슬픔, 상처 그리고 인생 경험을 담고 있는 삶의 주체로서 존재한다.
SBS <여자전쟁 : 누나들>은 기존의 범죄드라마와는 또 다른 깊이 있는 대화와 연기, 우리가 쉽게 보지 못했던 ‘여성’이라는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이번 작품이 다시 보는 것도 높은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FAQ
1. 누누는 동생들 강압적인 범죄자들과 분위기 차이가 있다. 그것은 계획한 것이었나요?
A: 작품에서 누누의 존재는 동생들과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작가와 연출자들은 이와 같은 요소를 강조하기 위해 누누와 동생들의 이야기를 구성하였다.
2. 누누를 연기한 홍신애 배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 홍신애 배우는 이제까지 연기력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SBS <여자전쟁 : 누나들>에도 뛰어난 연기력으로 누누의 모습을 묘사하였다.
3. 작품에서 여성 범죄자라는 기조가 재미를 더해주나요?
A: 작품에서 다루고 있는 여성 범죄자라는 기조는 범죄다운 요소 보다는 인간적인 면모와 여성으로서의 고통, 차별 등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청중에게 더욱 진지하고 공감하게 다가가고 있다.
비열한거래 여자전쟁 다시보기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아내와 엄마, 그리고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해 살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세 여인이 대립하며 벌어지는 치열한 사투를 통해 사람들 사이의 관계와 진실, 자존심과 욕망, 그리고 나아가 여성들이 직면하는 현실적인 문제들에 대한 고민을 들어준다.
작품리뷰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불법적인 건축물 촬영을 알고 있다는 이유로 동생을 죽인 남편을 죽일 준비를 하던 아내, 돈이 모든 것이라 믿는 엄마, 그리고 이들을 제어하는 이기적인 부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작정하고 비열한 행동을 하더라도 자신들의 가치관은 일심동체 였던 그녀들이 서로 대립하게 되면서, 상황은 더욱 치열하게 전개된다.
작품속 메시지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여성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을 지켜내기 위해 취할 수밖에 없는 선택과 그에 따른 책임과 연대감, 그리고 진실과 가정 내부의 구조 등 여러가지 암울한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다. 그러나 이 드라마는 단지 여성에게만 해당되는 문제들이 아님을 강조하며, 우리 사회 전반의 문제에 대한 반성점을 선보인다.
FAQs
Q1.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어떤 장르의 드라마인가요?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드라마이며, 범죄와 인간관계, 그리고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Q2. 이 드라마의 주요 등장인물은 누구인가요?
주요 등장 인물로는 박서진(노영숙 역), 이현우(김민종 역), 조윤희(박은세 역), 김창욱(홍태선 역) 등이 있다.
Q3. 이 드라마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나요?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여성들의 현실적인 문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작중의 비극적인 상황은 우리 사회 내부의 문제들에 대한 반성점을 제공한다.
Q4. 작품이 어떤 연령층에 적합한가요?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성인을 대상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청소년들의 시청은 지양되어야 한다.
Q5. 이 드라마는 몇 회로 구성되어 있나요?
“비열한 거래: 여자전쟁”은 총 16회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서 여자전쟁 다시보기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당신을 위한 최고의 기사 167개
따라서 여자전쟁 다시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 읽기를 마쳤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원천: Top 51 여자전쟁 다시보기